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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

Microsoft Excel 문서 합치기 불러오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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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무실 업무를 하다 보면

 

업무 진행 사항

비교 및 파악을 위해

 

작년에 작성한

문서를 새로 작성한

문서 파일과 함께 합쳐

저장할 일이 생깁니다.

 

아래의 예제로 설명

드리겠습니다.

 

 

윈도우 창 모습

 

두 문서 파일만

한 화면으로 

보려면

 

키보드에 있는

"Windows 로고 키 + 방향키" 설정으로

원하는 위치에 두 문서만

보이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예제 문서파일

 

2021년 거래처 정리 문서와

2022년 거래처 정리 문서가

있습니다.

각각 따로 

저장된 문서입니다.

 

2021년 작성된 문서를

2022년 문서로 이동해 보겠습니다.

 

 

이동/복사 설정

 

작성된 문서 이름 선택 후

마우스 우클릭

"이동/복사(M)" 선택 

 

 

이동할 엑셀문서파일 선택

 

"대상 통합 문서(T)"를 

보시면 이동 가능한 

문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 

2022년 거래처. xlsx 

파일이 보이네요.

선택을 진행합니다.

 

 

복사본 만들기 설정 없이 이동 화면

 

아~ 참 

파일 이동시 주의할 점이 

있습니다.

 

문서 이동 선택 시

 

아래에 " 복사본 만들기(C)"를

선택 없이 이동하면

원본 문서 파일에

문서 내용이 삭제됩니다.

 

 

 

복사본 만들기 선택

 

이번에는

"복사본 만들기(C)"

선택 후 

이동해 보겠습니다.

 

복사본 만들기 선택 후 결과

 

원본 파일은 그대로

남아있고

 

2022년 새로 작성한

엑셀 파일로

이동한 결과입니다.

 

기존에 작성한 엑셀 문서 파일이

필요하시면 

문서 파일 이동시

 

꼭!!!

 

"복사본 만들기(C)"를

선택하세요.

 

오늘은 간단한 

Microsoft Excel 기능에 대해

설명드렸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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